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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필 텔서전

군단(vv11****)
1:1대화

개인적인 경험 위주로 작성하오니 자신과 조금 다르시더라도이해를 부탁드립니다.

 

전 나쉐 인필 쉐블을 고루 플레이 해보았습니다. 그중 나쉐와 인필은 상당기간 rvr

 

플래이를 해와서 조금은 알것 같기도 합니다.

 

인필트레이터는 기본적으로 암살자 입니다. 아시다시피 방어력은 레더입니다.

 

그러나 실제 인필의 전투를 보면 스터디드 아머를 입은 적과 거의 동일하게

 

싸울수 있습니다. 그 이유가 이베이드 입니다.

 

쓰러인필의 경우 이베이드는 생명과 같습니다. 스랼쉬 인필은 대략 1달 정도

 

맊에 플레이 해보지 못해서(제 개인적으론 슬러쉬 보단 쓰러가 좋더군요.)

 

정확하게는 모르겠지만 쓰러인필을 하는 제 입장으로는 드팡의 매력이 상당

 

합니다.

 

자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인필트레이터의 전투는 주로 대 스텔서 전을 염두로 합니다.

 

암살기의 활용, 즉 노멀 클레스 암살은 따로 서술하겠습니다.

 

인필의 전투는 무기 속성에 따라 나누어 집니다. 슬러쉬 인필의 경우 대부분

 

쉐블과의 전투가 주류를 이루며 쉐블과 싸우길 원합니다.

 

그것은 아머속성과 관련이 있습니다. 히브의 레더는 슬러쉬에 중-강 입니다.

 

미드의 레더는 슬러쉬에 중-약입니다(다를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두 나라의 레더는 모두 쓰러스트에 중-중 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리고 쓰러 인필은 드래곤 팡이라는 강력한 기술 덕분에 나쉐와 쉐블의 전투가

 

비슷한 양상을 띕니다.

 

쓰러의 경우에만 쓰겠습니다;(슬러쉬의 전투는 잘 알지 못합니다;; 한달의 경험으로는;;;)

 

대 탤서 나쉐 상대.

 

기본적으로 주의하셔야 할것은, 힙의 나쉐는 대부분이 피어싱(쓰러스트)이며

 

피어싱 라인에는 25랩에 나오는 다이아몬드 백이라는 스타일이 있습니다. (드래곤 팡과

 

 다야백은 1턴 기술입니다.)

 

다이아 몬드 백은 알브의 쓰러스트 50에 나오는 드래곤팡 과 같은 기술이지만.

 

스턴 시간이 5초 입니다(드래곤팡은9초 입니다.) 그렇기에 다야백을 맞으면 인필도

 

상당한 피해를 입습니다. 대 탤서전의 컨트롤은 투과(문의 하시면 직접 대련해드리겠습니다.)

 

기술에 있습니다. 그냥 투과 하는 것이 아닌, 자신의 스타일이 들어가면서 투과 하는 것이

 

최종목표입니다. 또한 상대방의 스타일이 발동 되기 직전 적을 투과, 그리고 스틱 하는 것이

 

스텔서의 컨트롤입니다.

 

이것은 다옥의 시스템을 이용한 것으로, 버그가 아닙니다. 실제의 컨트롤입니다.

 

이 건트롤은 상당한 염습과 시간을 요구 하지만 확실하게 익히시면 상당히 유용합니다.

 

(주, pve 에서의 사용은 자제를 권합니다; 해보시면 아실겁니다;;;)

 

또한 나쉐는 거의가 루리킨 입니다. 그러니 상당히 불편하시겠지만, 그래도 최대한 루리킨의

 

움직임을 보셔야만 합니다.

 

저 같은 경우 적과 싸울때 적이 이베이드를 한다면 바로 투과하여 저를 못치도록 해서

 

공격 턴을 넘깁니다. 이베이드 기술인 다이아몬드 백과 드래곤팡은 1턴 기술입니다.

 

제 공격에 적이 이베이드를 하면 들어오는 기술이 다야백입니다. 하지만 한대를 더 치면

 

1턴 기술은 조건이 해제됩니다.  

 

그러므로 적의 이메이드를 상시 확인하세요.

 

나쉐는 ra가 상당히 강력합니다. 어보이드 페인(데미지 흡수증가.) 바이퍼(독데미지 2배)

 

라는 기술은 노법으로도 풀법의 적을 제압 할수 있는 능력을 제공합니다.

 

거기에 나쉐는 독 데미지에 크리티컬이 터지게 할수 있는 와일드 아카나 습득이 가능합니다.

 

(주, 알브에서 와일드 아카나는 카발만이 배울수 있는 것으로 압니다. 틀릴수도 있습니다.;;)

 

어보이드 페인은 이펙트가 비티와 같으므로 나쉐가 사용이 비티 이펙이 갑자기 뜬다면 어보이드

 

페인을 방동 했다 라고 아시면 됩니다. 어페가 발동 되면 일단 데미지가 급감하기에 상당히 주의

 

를 하셔야 합니다. 높은 단계의 어페를 배운 나쉐라면 도주를 권장합니다만. 상황이 아니라면 싸

 

우세요. 어차피 죽어도 다시 오면 됩니다;;;;(무대포;;)

 

그리고 바이퍼의 경우 상당히난처 합니다. 바이퍼는 30초동안 독 데미지 2배 라는 기술 입니다.

 

득 도트를 맞고, 퍼지를 써도 나쉐가 다시 도트를 바르면 독이 또 2배가 됩니다.

 

나쉐가 바이퍼를 발동 시키면 게롯-투과하면서 퍼지- 직진  도주 를 권합니다. 바이퍼 발동의 나쉐

 

와는 안싸우는 것이 정신건강에 유익합니다.

 

이 외의 컨트롤은 제가 요천하시면 제 인필로 직접 가르쳐 드리겠습니다.

 

 

대 텔서 쉐블

 

 

쉐블과의 전투는 상당히 육박전 입니다. 나쉐와는 타이밍 싸움이 중요하지만, 쉐블과는

 

힘 대 힘입니다. 하지만 쓰러 인필은 드팡이 있으므로 최대한 드팡을 사용하십시오.

 

쉐블은 스턴 기술이 인필과 나쉐와는 다르게 2단 연계 입니다.(컴벳-프로스티 게이즈) 

 

그러므로 이베이드 스타일을 맞아도 다음 스타일을 맞지 않으면 됩니다 그러나 가장 큰

 

문제접은 쉐블의 무기입니다. 쉐블은 소드던 엑스던 티지(알비온의 카시디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드랍제라면 오른손 공속 4.0이나 3.9를 자랑합니다. 아픕니다....무지 아픕니다...

 

쉐블과의 전투치 힘체 디법, 힘 디법 2가지를 사용하시기를 권장합니다. 그래야 그나마

 

살것 같이 때립니다; 안넣으면 좌절합니다......

 

그리고 스페어로 디법을 바른 칼을 상시 가지고 다니시다가 쉐블이 퍼지를 쓰면 다시 넣으십시오.

 

쉐블과의 승리를 점하는 요점입니다. 쉐블은 저랭일지라도 대부분 퍼지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러니 스페어 칼은 5자루 이상 가지고 다니세요.

 

대 쉐블 전투는 간단합니다. 누가 더 아프게 패느냐! 쓰러인필은 드팡을 넣으시면 됩니다.

 

햄스트링 연계기를 얕보지 마십시오. 햄스트링(블리딩)연계기는 전부 블리딩입니다.

 

그리고 이 블리딩 효과는 전부사용히 다 들어갑니다!!!!!

 

햄스트링으로 블리딩 30, 리퍼로 블리딩 30, 립 서퍼레이션으로 블리딩 30, 립퍼로 블리딩 30.

 

위 데미지를 5초당 한번찍 30초단 적용하면....작살입니다.

 

(주. 햄스트링 연계기는 4단입니다. 최종 스타일인 립퍼는 cs 50에 나옵니다.)

 

그러니 드팡 성공시 드팡 드팡 드팡 은 하지 마시고, 될수 있으시면 햄스 연계를 넣으세요.

 

슬러쉬 인필도 마찬가지 입니다. 이베이드 하면 햄스 넣고 연계기 쓰세요;;;

 

이제 간단한 기초 상식은 대충 정리되었습니다. 암살 기는 다음에 올리지요 ^^;;